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 안전한 맞춤형 투자 솔루션 제공이 중요

티비정글 abs film,pvc film cutting 114x148cmBAE SU MIN 배수민

티비정글 abs film,pvc film cutting 114x148cm



현대에서 재테크는 다양한 방식으로 늘어났다. 과거에는 은행권의 금융 상품을 중심으로 재테크를 진행해 이윤을 남겼지만, 금리가 저하되는 등 금융권 상품을 찾는 이들은 줄고 주식이나 부동산 같은 방법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경제가 침체된 상황에서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이들도 늘어나면서 지금도 계속해서 제태크 방식은 생겨나고 있는데, 그 가운데 미술품을 활용한 새로운 재테크인 아트테크를 선택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아트테크는 단어 그대로 아트와 제태크를 합친 합성어로 예술 작품에 투자를 하는 재테크다. 가치를 직접 관람하는 방식이나 저작권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경제적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수단으로 떠올랐다.




지웅아트갤러리 관계자는 “과거 투자를 생각하면 위험부담을 안고서라도 큰 수익을 노렸지만, 경기 저하가 장기화되면서 보다 안전한 투자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예술품의 가치를 이용한 아트테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며, “동시에 전문 브랜드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어 직업과 관계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대가 변화하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지웅아트갤러리 전성재 대표는 “아트테크는 기본적으로 저작권 활동 가치가 있는 예술품을 선별하고 구입하여 PPL 활동에 대한 차익을 얻는 투자 수단으로 대중에게 가치 있는 예술품을 소개하면서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특히, 예술품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고 원하는 만큼 투자 및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일반적인 다른 투자 방법과는 다르게 고객들에게 무분별한 투자를 권하지 않는다. 안정성 있는 투자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보증 제도와 큐레이트 서비스 등 다양한 투자 방법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춰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출처: 파이낸셜뉴스]


2021-03-0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